본문 바로가기
자전거/GARMIN

가민 엣지 510... 주문 했음!!!!

by R히아신스 2013. 7. 6.

가민 엣지 510 / 810 광고 영상

 

 

 

 

잔차질 2개월만에 가민 뽐뿌가 오고.... 몇번을 참고 참고 참았지만...

결국 지름신을 이기지 못했다 ㅜ_ㅜ

 

어느새 정신 차리고보니 인터넷으로 어떤 모델을 살까 고민하고 있는 내 모습...ㅋㅋ

아무래도 구형보단 신형이 낫겠다 싶어서... 신형 모델인 510 / 810 검색해보는데..

 아직 국내에는 정발이 안되서 해외에서 직접 구매 해야 한단다.

국내 정발이 A/S가 좋긴 하다만... 최소 연말까지는 기다려야 한다는데... 마냥 언제 기다려... ㅋㅋ

 

결국 직접 해외 오더로 구매 하기로 결정!!!

구매 방법에는 여러 방법이 있지만 나는...평이 좋고 유명한 호주아저씨?를 통해 구매 하기로 했다

 

구매 하기 전까지 510 과 810을 가지고 크기, 무게, 활용도로 엄청난 고민을하다가....

엣지 510으로 결정!!!!!!

 

 

위 사진은 가민 종류별 간단한 스펙정리 (Edge 800이 빠져있네?)

 

 

 

 

 

가민 엣지 510의 스펙

 

 

인터넷 검색한 바로는 호주아저씨한테 구매 하려면 메일 오더를 넣어야 한다는데....

 영어가 많이 약한 나는.. 쉬운 방법이 없을까 해서 계속 검색 하다보니...

호주아저씨가 한글화한 홈페이지를 만들었다고 하여...( 얼마나 많이 샀으면 ㅋㅋㅋ)

그곳을 통해 구입...

뭐... 한글화 했다고 하는데... 별 차이 없드만??? ㅋㅋㅋㅋㅋ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와 같다

http://www.korea.gps-are-us.com/index.php/ 

 

 

페이팔 아이디는 예전에 만들어 놓은게 있어서...

 부랴부랴 호주아저씨 홈페이지 계정 만들고 상품 주문하고 주소 적고 페이팔로 결제하고 보니 금방이네?????

 

 이제 오기만을 기다리면 되는데...

주의에 들리는 말로는...호주아저씨가 관세청에 블랙 리스트로 등록되어 있다나 뭐라나...ㅋㅋ

잘못하면 관세를 내야 할 수도 있다는데... 젭알... 무사 통과 할 수 있기를...

 

[FIN]